반복영역 건너뛰기
지역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고사이트

참고사이트

검색

  • Ministry of Foreign Affairs of the Republic of Armenia

    Ministry of Foreign Affairs of the Republic of Armenia는 아르메니아의 외교부로 외국인 투자 유치, 관광, 해외 협력 정책등의 다양한 사안들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아르메니아의 외교부에 대한 뉴스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되어있다. 언어는 영어와 러시아어, 아르메니아어로 지원된다.

    바로가기
  • Travel to Ukraine

    Travel to Ukraine는  U.S.-Ukraine Foundation의 지원아래 만들어진 비영리 기관이다. 우크라이나의 관광산업의 발전은 우크라이나의 경제발전에도 도움이 된다는 목표아래 만들어졌다. 또한 이 기관으로 우크라이나를 방문하는 미국인들을 위해 영어로 제작되어 다양한 비자, 여권등의 행정관련 정보나, 우크라이나의 문화, 역사, 볼거리등을 소개하고 있다. 웹페이지는 영어로 지원된다.

    바로가기
  • Travel.md The Official Travel Guide to Moldova

    Travel.md (The Official Travel Guide to Moldova)는 몰도바 관광청이 운영하는 공식적 몰도바 여행 웹페이지다. 이 웹페이지에서는 몰도바 나라정보와 몰도바에서 진행되는 행사나 축제등의 정보와 날짜등을 확인할 수 있고, 호텔, 렌트카 등의 실질적 여행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웹페이지의 공식지원언어는 영어, 로마니아어, 러시아어가 있다.

    바로가기
  • Federal Agency for Tourism The Ministry of Culture of the Russian Federation

    Federal Agency for Tourism (The Ministry of Culture of the Russian Federation)은 러시아 관광부에서 운영하는 공식 관광사이트다. 이 웹페이지는 러시아 여행에 대한 다양한 자료들을 찾아볼 수 있으며, 러시아 현재 관광 지표들과 최신 관광 뉴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 웹사이트는 영어로 러시아어로 지원된다

    바로가기
  • Moscow City Government Russia

    Moscow City Government 는 러시아의 수도 모스코바의 시청이다. 여기에서는 도시관련 정책과 역사, 신 사업계획, 그리고 모스크바에서 일어나는 여러가지 뉴스 등을 알려주고 있다. 또한 시 관련 정보를 차트로 나타내 주는 섹션이 있어 정보를 보다 읽기 쉽게 제공하고 있다. 이 웹페이지는 러시아어와 영어가 지원된다.

    바로가기
  • 조지아 Ministry of Foreign Affairs

    조지아 외교부(Ministry of Foreign Affairs)는 조지아의 외교와 관련한 업무를 담당하는 행정기관으로 1918년 구성되었다. 홈페이지에는 외교부 및 장관 소개, 외교 정책, 외교 관계 및 영사업무, 언론 보도 자료 등이 나와있다. 홈페이지는 조지아어와 영어로 지원한다.  

    바로가기
  • 조지아 National Bank of Georgia

    조지아 중앙은행(National Bank of Georgia)은 조지아 통화제도 및 금융업무의 중심이 되는 곳으로 1991년부터 운영되기 시작했다. 물가 안정, 신용 안정 기능 등의 역할을 하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기관 소개, 환율, 통화정책, 금리와 같은 일반 경제정보와 각종 통계정보 등을 제공한다. 홈페이지는 조지아어와 영어로 지원된다.  

    바로가기
  • 우크라이나 National Bank of Ukraine

    우크라이나 중앙은행(National Bank of Ukraine)은 우크라이나 통화제도 및 금융업무의 중심이 되는 곳으로 1991년부터 운영되기 시작했다. 물가 안정, 신용 안정 기능 등의 역할을 하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기관 소개, 환율, 통화정책, 금리와 같은 일반 경제정보와 각종 통계정보 등을 제공한다. 홈페이지는 우크라이나어와 영어로 지원된다.  

    바로가기
  • 우즈베키스탄 Central Bank of the Republic of Uzbekistan

    우즈베키스탄 중앙은행(Central Bank of Republic of Uzbekistan)은 우즈베키스탄 통화제도 및 금융업무의 중심이 되는 곳으로 1991년부터 운영되기 시작했다. 물가 안정, 신용 안정 기능 등의 역할을 하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기관 소개, 환율, 통화정책, 금리와 같은 일반 경제정보와 각종 통계정보 등을 제공한다. 홈페이지는 우즈베크어와 영어 및 기타언어로 지원된다.  

    바로가기
  • 아르메니아 Central Bank of Armenia

    아르메니아 중앙은행(Central Bank of Armenia)은 아르메니아 통화제도 및 금융업무의 중심이 되는 곳으로 1993년부터 운영되기 시작했다. 물가 안정, 신용 안정 기능 등의 역할을 하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기관 소개, 환율, 통화정책, 금리와 같은 일반 경제정보와 각종 통계정보 등을 제공한다. 홈페이지는 아르메니아어와 영어로 지원된다.  

    바로가기